인사말

한국경제신문은 ‘민주 시장경제의 창달’이라는 사시(社是)아래 신속하고 정확하며 깊이있는 경제 기사를 게재함으로써 ‘가장 믿을 수 있는 신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경제신문은 ‘21세기형 종합 경제미디어’의 중심이기도 합니다. 국내 대표 경제포털 사이트인 한경닷컴, 증권·경제 전문 방송인 한국경제TV, 다양한 경제 전문잡지를 발간하는 한경 비즈니스, 경영·경제 도서 전문 출판사인 한경BP등의 자회사와 네트워크를 형성함은 물론 한국 기업들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출범한 한경아카데미를 통해 저희 한국경제신문은 항상 독자님과 네티즌 여러분 곁에 머물면서 글로벌·디지털 시대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쏟겠습니다.

한국경제신문
사장 김기웅

한경아카데미는 한국경제신문이 개인과 조직의 역량 개발을 목적으로 설립한 전문 산업 교육 센터입니다. 비즈니스맨들의 직무능력과 경영능력을 높임으로써 경제적으로 성공하고, 자기계발을 통하여 주도성을 확립하고 , 리더십을 높여 정신적으로 행복한 인생을 즐기도록 도울 것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의 특성을 살려 교육의 신뢰성, 교육 정보의 신속성, 강사의 전문성을 장점으로 내세운 한경아카데미의 교육을 통해 귀사의 경쟁력을 한 층 높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한경아카데미
원장 문희수